• 고객센터
  • 1544-1266
    대표메일 : help@prinpiamall.co.kr
    팩스번호 : 031-955-1139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am 09:00 ~ pm 06:00
    점심 : pm 12:00 ~ pm 01:00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5
1 결제/회계/영수증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각 단계별로 견적서, 주문내역서, 거래명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상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선택한 후 오른쪽에 위치한 "퀵견적"에 있는 견적서인쇄를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내역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주문내역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되기 전에만 노출됩니다. 거래명세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노출됩니다. 

2 배송/출고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프린피아몰 배송 방법으로는

착불 택배: 상품을 배송받으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선불 택배: 상품을 결제하면서 같이 배송비도 선불로 지불
착불 퀵: 퀵(오토바이,다마스등등)으로 배송하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방문(파주): 파주 출고실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택배사로는 CJ택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배송/출고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해주세요. [파주 출고실] 주 소: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538 프린피아 1층 방문출고실 전 화: 1544-1266 교 통: "영화마을" 정류장 하차 (도보 약 5분 수요)

4 주문/재주문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체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제작/수정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을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에서 "교정확인"을 클릭하여 교정 내용을 확인 후 완료하시면 됩니다.
※ "교정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직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2024-09-09 9월 추석 배송 및 방문출고 일정 안내
  • 2024-09-02 K-PRINT 2024 퀴즈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24-08-19 프린피아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됩니다
  • 2024-08-09 8월 배송 및 출고 일정 안내
  • 2024-02-05 2월 배송 및 출고 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