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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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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머니
[메뉴얼] P머니가상계좌 발급 > 충전 > 주문 > 결제완료하기 (#선충전 후결제)
[메뉴얼] P머니가상계좌 발급 > 충전 > 주문 > 결제완료하기 (#선충전 후결제)
P머니 가상계좌를 발급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가상계좌 발급신청”버튼을 클릭하여 발급을 진행해 주세요.
2. 가상계좌 발급신청 팝업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발급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해 주세요.
3. 알림창을 확인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4. 정상적으로 발급 완료되면 P머니페이지에 가상계좌번호가 노출돼요.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입금하실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2.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 예금주는 “(주)프린피아”이지만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이므로 타 고객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3. 고객님 주거래 은행에서 P머니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P머니를 충전하세요.
4.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충전완료문자가 수신됩니다.
P머니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 [ 주문완료 ]페이지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라고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된 것입니다.
2 P머니
[메뉴얼] P머니결제로 선주문 > 충전 & 결제완료하기 (#선주문 후충전)
[메뉴얼] P머니결제로 선주문 > 충전 & 결제완료하기 (#선주문 후충전)
P머니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오게 되며 안내에 따라 P머니를 충전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2.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 예금주는 “(주)프린피아”이지만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이므로 타 고객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3. 고객님 주거래 은행에서 P머니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P머니를 충전하세요.
4. P머니 충전이 완료되면 잠시 후 결제가 자동 처리되며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결제완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3 P머니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1. [ 주문완료 ]페이지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라고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된 것입니다.
4-2.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안내에 따라 진행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4 취소/반품/환불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의 일부상품에 대해 부분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분취소 후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안내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결정 시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5 제작/수정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에서 인쇄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은

주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클릭한 이후에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피아몰 접수자가 인쇄파일을 웹하드에 올려 달라고 고객님께 요청하는 경우 또는

고객님의 인쇄파일이 프린피아몰의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안되는 경우(특정상품 , 파일업로드창 오류 등등)에는 웹하드를 통해 안전하게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웹하드 사용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프린피아몰 웹하드

ID : prinpiamall

PW : pm15441266


웹하드 바로가기



6 제작/수정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은 인쇄사고(오타, 디자인수정 등등)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는 절차입니다.

상품을 주문 시 "파일업로드"창에서 교정확인 진행 유무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교정확인 후 인쇄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교정 확인가능 시점에 문자알림 발송
2.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교정확인"을 클릭
3. 인쇄물 PDF 및 이미지로 인쇄물 내용 및 상태를 확인

교정확인 안함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별도의 교정확인 절차없이 바로 인쇄가 진행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안전한 인쇄진행을 위해서는 "교정확인 후 인쇄"를 추천해 드리며 교정확인 시점에 따라 제작 일정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7 제작/수정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상품별로 특성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8 AS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제 부분의 사진과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취소/반품/환불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송 상품을 직접 보내실 때는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파주 출고실]
반송주소: 경기도 파주시 직지길 250 프린피아 경비실
받는사람: 프린피아몰 담당자앞
전화: 1544-1266
 

10 결제/회계/영수증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각 단계별로 견적서, 주문내역서, 거래명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상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선택한 후 오른쪽에 위치한 "퀵견적"에 있는 견적서인쇄를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내역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주문내역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되기 전에만 노출됩니다. 거래명세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노출됩니다. 

11 배송/출고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다양하거나 수량이 많아 합포장이 어려운 경우 상품을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누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박스가 순차적으로 도착할 수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배송 누락이 의심된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진행상태 ]에서 배송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12 배송/출고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프린피아몰 배송 방법으로는

착불 택배: 상품을 배송받으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선불 택배: 상품을 결제하면서 같이 배송비도 선불로 지불
착불 퀵: 퀵(오토바이,다마스등등)으로 배송하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방문(파주): 파주 출고실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택배사로는 CJ택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13 배송/출고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프린피아몰에서 선불 택배로 출고되는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14 배송/출고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지정한 후 검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개별 상품의 경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 배송/출고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선불 택비비는 기본 2,500원이며 주문하시는 상품의 무게, 상품 개수,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16 주문/재주문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체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주문/재주문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상품을 주문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장바구니의 모든 상품을 "구매하기"하시면 됩니다.

개별 주문을 하시려면 원하시는 상품에만 체크 버튼을 클릭하신 후 "구매하기"하시거나 해당 상품 우측의 "바로주문"을 눌러 개별 주문도 가능합니다.
 

18 제작/수정
인쇄 의뢰할 때 제가 원하는 비규격사이즈로 제작 가능한가요?
인쇄 의뢰할 때 제가 원하는 비규격사이즈로 제작 가능한가요?

각 상품별 주문페이지의 규격에서 "사이즈직접입력"을 설정하여 원하시는 사이즈를 입력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19 제작/수정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을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에서 "교정확인"을 클릭하여 교정 내용을 확인 후 완료하시면 됩니다.
※ "교정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직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 제작/수정
템플릿 파일을 받으라는데 어디서 받나요?
템플릿 파일을 받으라는데 어디서 받나요?

상품별 주문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작업가이드 영역에서 사이즈별 템플릿(AI)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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