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5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취소/반품/환불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에 대해 전체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취소 후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결제대기상태일 때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신청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적립금 및 쿠폰 환불안내

전체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환불처리됩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전까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2 취소/반품/환불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의 일부상품에 대해 부분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분취소 후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안내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결정 시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3 취소/반품/환불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송 상품을 직접 보내실 때는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파주 출고실]
반송주소: 경기도 파주시 직지길 250 프린피아 경비실
받는사람: 프린피아몰 담당자앞
전화: 1544-1266
 

4 취소/반품/환불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결제완료"전까지 [ 쇼핑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1:1온라인문의]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5 취소/반품/환불
환불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각 결제방법마다 아래와 같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승인 당일 취소건: 즉시 취소처리되어 문자 발송됩니다
당일 취소건이 아닌 경우: 카드사별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 입금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