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3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AS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제 부분의 사진과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AS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인쇄 품질에 차이가 나는 원인 중 아래와 같은 이유로 잘못되었을 수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색상은 CMYK로 작업되어야 합니다.
RGB로 작업하신 경우 일부 색상이 다소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2. 실제 모니터와 동일한 인쇄가 되도록 오버프린트(Overprint)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에 따라 모니터와 다르게 서체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특정 영역의 색상이 겹쳐 인쇄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서체는 아웃라인(Outline)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아웃라인(Outline) 처리되지 않았다면 서체가 의도하지 않는 폰트로 교체되거나 깨져 나올 수 있습니다.
 

3 AS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약간씩 어둡거나 다르게 나왔습니다.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약간씩 어둡거나 다르게 나왔습니다.

색상에 차이가 나는 원인 중 RGB로 작업하셨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색상(RGB)를 인쇄 색상(CMYK)으로 완벽히 표현할 수 없으므로 RGB로 작업하셨다면 반드시 CMYK로 변환하여 접수해 주셨어야 합니다.
인쇄 시 강제로 CMYK로 변환되며 기존 RGB보다 다소 어두워지거나 채도가 달라지게 되는 등 차이가 발생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