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회원관련
브라우저 캐시(Cache)가 무엇이고 어떻게 삭제하나요?
브라우저 캐시(Cache)가 무엇이고 어떻게 삭제하나요?

캐시(Cache)는 고객님 기기에서 웹페이지의 정보를 내부에 임시로 저장하는 공간입니다. 

이를 통해 빠른 웹페이지 접속이 가능하지만,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을 경우 캐시를 삭제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일어나게 되면 보통 캐시를 삭제하여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예시1: 프린피아몰 담당자의 안내와 견적창의 금액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

예시2: 프린피아몰 담당자의 안내와 이미지의 정보가 다르게 나오는 경우

예시3: 프린피아몰의 레이아웃이 이상하게 깨져 나오는 경우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단축키를 이용하여 삭제하는 것입니다.

Window PC : ctrl + shift + R

MAC : comd + shift + R


더 자세한 삭제 방법은 각 브라우저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만약 위의 안내사항을 따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관련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에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아래 ----

1. 윈도우 화면 하단 돋보기 메뉴 클릭 > 평판 기반 보호 또는 SmartScreen 작성  > 평판 기반 보호 클릭


 


2. 평판 기반 보호 설정에서 모두 사용을 상태를 끔으로 변경


 


3. 다시 프린피아몰에서 새로고침하고 다시 시도


 

3 회원관련
대표자 이름과 사업자 정보를 바꾸려면 어디서 가능 한가요?
대표자 이름과 사업자 정보를 바꾸려면 어디서 가능 한가요?

대표자명, 상호명의 수정은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업자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안되므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로 신규가입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4 회원관련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지 않은 일반회원으로 일반인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실 때 사업자회원으로 회원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5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나온다면
키보드의 CAPS LOCK(대소문자)가 눌려 있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추가 문의가 필요하시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6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 찾기]
1. [ 홈페이지 상단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로 이동해주세요.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3. 개인정보 도용 방지를 위해 아이디의 일부는 별표(*)로 표시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1. [ 홈페이지 상단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로 이동해주세요.
2. "이메일로 찾기, 문자로 찾기" 중에 선택해 주세요.
3. "이메일로 찾기"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4. "문자로 찾기"는 아이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5.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하신 후에 꼭 비밀번호를 수정하여 주세요.

추가 문의가 필요하시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7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아래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주의사항]
1. 탈퇴 후에는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를 탈퇴하시면 서비스 활동이 불가능하며 이용 시 발생한 포인트 및 쿠폰 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탈퇴 후에는 그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 상담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5. 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관됩니다. 
8 회원관련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시 기재하신 사업자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안되므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로 신규가입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