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10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배송/출고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다양하거나 수량이 많아 합포장이 어려운 경우 상품을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누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박스가 순차적으로 도착할 수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배송 누락이 의심된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진행상태 ]에서 배송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송/출고
출고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고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파주 출고실의 출고 가능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3 배송/출고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프린피아몰 배송 방법으로는

착불 택배: 상품을 배송받으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선불 택배: 상품을 결제하면서 같이 배송비도 선불로 지불
착불 퀵: 퀵(오토바이,다마스등등)으로 배송하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방문(파주): 파주 출고실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택배사로는 CJ택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4 배송/출고
방문 출고에 다른사람이 가려고 합니다. 출고가 가능한가요?
방문 출고에 다른사람이 가려고 합니다. 출고가 가능한가요?

대리인께서 방문하실 때 몇 가지 확인 후 출고가 가능합니다.
해당 주문건의 (접수번호 , 주문자명)을 알려주시면 출고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배송/출고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해주세요. [파주 출고실] 주 소: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538 프린피아 1층 방문출고실 전 화: 1544-1266 교 통: "영화마을" 정류장 하차 (도보 약 5분 수요)

6 배송/출고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프린피아몰에서 선불 택배로 출고되는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7 배송/출고
정확한 배송일자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정확한 배송일자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정확한 배송일정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진행상태 ]에서 배송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배송/출고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지정한 후 검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개별 상품의 경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배송/출고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선불 택비비는 기본 2,500원이며 주문하시는 상품의 무게, 상품 개수,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10 배송/출고
제주도는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제주도는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선불 택비비는 기본 2,500원 이며, 도서지역 추가 비용 발생하게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