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4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결제/회계/영수증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신청은 사업자 회원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해 주셔야지만 배송 완료 후 신청 가능합니다. 
사업자 회원 가입 시 사업자 정보 항목이 있어서 세금계산서 발행해야 하는 정보를 입력 받고 있으니 
정확하게 입력 해 주시고 바뀐 내용이 있을 경우 가급적 세금계산서 발행 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회계/영수증
전자 세금계산서를 다른 이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전자 세금계산서를 다른 이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회원가입 시 기입된 이메일을 통해 세금계산서를 발행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를 통해 이메일 수정 후 1:1온라인 문의를 통해 다시 한번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관련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지 않은 일반회원으로 일반인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실 때 사업자회원으로 회원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관련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시 기재하신 사업자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안되므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로 신규가입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