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편집기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폰트를 추가하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셀프편집기에서 제공되는 기본 폰트만 사용 가능하며, 저작권 문제가 없는 범위 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24
셀프편집기
셀프편집기에서 제공되는 폰트는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셀프편집기에서 제공되는 폰트는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프린피아몰의 셀프편집기에서 제공되는 폰트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셀프편집기에서 제공하지 않는 외부 폰트(예: 이미지 자체에 포함된 폰트)를 별도로 사용하시는 경우,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작업 시 유의해 주세요.
※ 외부 폰트 사용으로 발생한 저작권 문제에 대해서는 프린피아몰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25
제작/수정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창에서 이미지 누락 및 오타 등과 같이 원고와 달라 수정이 필요한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 주세요.
학교용책자 메뉴에서 “셀프편집기”로 제작한 표지의 경우
교정확인창에서 “표지” 탭의 아래에 위치한 "셀프편집기로 수정하기" 를 클릭한 후
“셀프편집기”를 이용하여 수정을 진행해 주세요.
※ “셀프편집기”의 "미리보기" 로 충분히 확인한 후 완료해 주세요.
※ "셀프편집기"에서 제작된 이미지의 경우 RGB 색상으로 표현되므로, 실제 인쇄 결과물(CMYK)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 파일을 업로드하여 제작되는 표지 및 기타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업로드하여 상품을 제작하는 경우
고객센터 1544-1266 또는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수정 내용을 상세히 전달해 주세요.
※ 접수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캡쳐 또는 요청내용을 자세히 준비해 주세요.
수정이 필요한 경우 실수로 ‘교정확인 승인’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 승인’을 하셨다면 인쇄가 바로 진행되어 수정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