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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TAL 105
번호 분류 내용 보기
61 회원관련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에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아래 ----

1. 윈도우 화면 하단 돋보기 메뉴 클릭 > 평판 기반 보호 또는 SmartScreen 작성  > 평판 기반 보호 클릭


 


2. 평판 기반 보호 설정에서 모두 사용을 상태를 끔으로 변경


 


3. 다시 프린피아몰에서 새로고침하고 다시 시도


 

62 제작/수정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상품별로 특성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63 AS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제 부분의 사진과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4 AS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인쇄 품질에 차이가 나는 원인 중 아래와 같은 이유로 잘못되었을 수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색상은 CMYK로 작업되어야 합니다.
RGB로 작업하신 경우 일부 색상이 다소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2. 실제 모니터와 동일한 인쇄가 되도록 오버프린트(Overprint)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에 따라 모니터와 다르게 서체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특정 영역의 색상이 겹쳐 인쇄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서체는 아웃라인(Outline)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아웃라인(Outline) 처리되지 않았다면 서체가 의도하지 않는 폰트로 교체되거나 깨져 나올 수 있습니다.
 

65 AS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약간씩 어둡거나 다르게 나왔습니다.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약간씩 어둡거나 다르게 나왔습니다.

색상에 차이가 나는 원인 중 RGB로 작업하셨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색상(RGB)를 인쇄 색상(CMYK)으로 완벽히 표현할 수 없으므로 RGB로 작업하셨다면 반드시 CMYK로 변환하여 접수해 주셨어야 합니다.
인쇄 시 강제로 CMYK로 변환되며 기존 RGB보다 다소 어두워지거나 채도가 달라지게 되는 등 차이가 발생됩니다.
 

66 취소/반품/환불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직접 반송을 하려고 합니다.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송 상품을 직접 보내실 때는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파주 출고실]
반송주소: 경기도 파주시 직지길 250 프린피아 경비실
받는사람: 프린피아몰 담당자앞
전화: 1544-1266
 

67 취소/반품/환불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결제완료"전까지 [ 쇼핑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1:1온라인문의]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68 취소/반품/환불
환불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각 결제방법마다 아래와 같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승인 당일 취소건: 즉시 취소처리되어 문자 발송됩니다
당일 취소건이 아닌 경우: 카드사별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 입금됩니다

69 회원관련
대표자 이름과 사업자 정보를 바꾸려면 어디서 가능 한가요?
대표자 이름과 사업자 정보를 바꾸려면 어디서 가능 한가요?

대표자명, 상호명의 수정은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업자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안되므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로 신규가입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70 회원관련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지 않은 일반회원으로 일반인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실 때 사업자회원으로 회원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71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나온다면
키보드의 CAPS LOCK(대소문자)가 눌려 있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추가 문의가 필요하시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72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 찾기]
1. [ 홈페이지 상단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로 이동해주세요.
2.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3. 개인정보 도용 방지를 위해 아이디의 일부는 별표(*)로 표시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1. [ 홈페이지 상단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로 이동해주세요.
2. "이메일로 찾기, 문자로 찾기" 중에 선택해 주세요.
3. "이메일로 찾기"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4. "문자로 찾기"는 아이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5.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하신 후에 꼭 비밀번호를 수정하여 주세요.

추가 문의가 필요하시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서류: 신분증 사본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73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아래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주의사항]
1. 탈퇴 후에는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를 탈퇴하시면 서비스 활동이 불가능하며 이용 시 발생한 포인트 및 쿠폰 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탈퇴 후에는 그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 상담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5. 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관됩니다. 
74 회원관련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시 기재하신 사업자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안되므로 새로운 사업자등록번호로 신규가입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75 결제/회계/영수증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환불 시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환불 시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취소 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
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 입금

76 결제/회계/영수증
신용카드 취소 요청 시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 취소 요청 시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 승인 당일 취소건이라면 즉시 취소처리되어 문자 발송이 되며
당일 취소건이 아니라면 카드사별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승인 당일 취소인 경우 대부분 즉시 확인되나 일부 카드사 일정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승인/취소일이 다른 경우 취소 완료 일정은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77 결제/회계/영수증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하면 문자는 바로 오나요?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하면 문자는 바로 오나요?

당일 취소 건에 한하여,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 문자 알림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

승인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와 카드사에 전표매입이 된 이후라면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원하실 경우 5~7일 이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승인 당일 취소인 경우 대부분 즉시 확인되나 일부 카드사 일정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승인/취소일이 다른 경우 취소 완료 일정은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78 결제/회계/영수증
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시 주의할 것이 있나요?
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시 주의할 것이 있나요?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

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
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
3. 실 구매자명(회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 확인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하시면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9 결제/회계/영수증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이 되었는데 문제가 생길까요?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이 되었는데 문제가 생길까요?

[가상계좌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정확한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이 입금이 되었다면 입금 내역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은 회원이름과 동일하게 , 정확한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셔야 입금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80 결제/회계/영수증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견적서와 주문내역서 , 거래명세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각 단계별로 견적서, 주문내역서, 거래명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상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선택한 후 오른쪽에 위치한 "퀵견적"에 있는 견적서인쇄를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내역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주문내역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되기 전에만 노출됩니다. 거래명세서: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좌측에 있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건의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