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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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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결제/회계/영수증
결제할 때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결제할 때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입금방법별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은행 및 증권 계좌번호+비밀번호 입력 후 고객님 계좌에서 즉시 인출되는 방법
가상계좌: 은행 계좌번호를 선택 후 고객님이 직접 계좌 이체하는 방법
무통장입금: 은행 계좌번호를 선택 후 고객님이 직접 계좌 이체하는 방법
 

82 배송/출고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다양하거나 수량이 많아 합포장이 어려운 경우 상품을 여러 개의 박스로 나누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박스가 순차적으로 도착할 수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배송 누락이 의심된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진행상태 ]에서 배송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83 배송/출고
출고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고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파주 출고실의 출고 가능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84 배송/출고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프린피아몰 배송 방법으로는

착불 택배: 상품을 배송받으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선불 택배: 상품을 결제하면서 같이 배송비도 선불로 지불
착불 퀵: 퀵(오토바이,다마스등등)으로 배송하며 배송비를 착불로 지불
방문(파주): 파주 출고실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

택배사로는 CJ택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85 배송/출고
방문 출고에 다른사람이 가려고 합니다. 출고가 가능한가요?
방문 출고에 다른사람이 가려고 합니다. 출고가 가능한가요?

대리인께서 방문하실 때 몇 가지 확인 후 출고가 가능합니다.
해당 주문건의 (접수번호 , 주문자명)을 알려주시면 출고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6 배송/출고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방문 수령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해주세요. [파주 출고실] 주 소: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538 프린피아 1층 방문출고실 전 화: 1544-1266 교 통: "영화마을" 정류장 하차 (도보 약 5분 수요)

87 배송/출고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프린피아몰에서 선불 택배로 출고되는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88 배송/출고
정확한 배송일자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정확한 배송일자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정확한 배송일정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진행상태 ]에서 배송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9 배송/출고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 또는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이전 주문 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지정한 후 검색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개별 상품의 경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0 배송/출고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선불 택비비는 기본 2,500원이며 주문하시는 상품의 무게, 상품 개수,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91 배송/출고
제주도는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제주도는 배송비가 추가되나요?

선불 택비비는 기본 2,500원 이며, 도서지역 추가 비용 발생하게 됩니다. 

92 주문/재주문
사용 프로그램은 몇 버전까지 접수가 가능한가요?
사용 프로그램은 몇 버전까지 접수가 가능한가요?

일러스트레이터 및 PDF 모두 최신 버젼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단 다양한 인쇄 오류 및 사고를 막기 위해 PDF로 변환하여 접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93 주문/재주문
인디자인 파일로 접수할 수 있나요?
인디자인 파일로 접수할 수 있나요?

인디자인 파일로 작업하셨다면 업로드 시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작업 시 각 페이지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94 주문/재주문
청소년 유해 인쇄물 제작 불가 안내
청소년 유해 인쇄물 제작 불가 안내

청소년 보호법(제8조, 제 10조, 시행령 제7조)에 의거하여 청소년에게 유해한 매체물인 불법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관한 어떠한 제작물도 제작이 불가합니다.
불법 인쇄물은 형사처벌 대상이 되어 당사에서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불법 인쇄물 처리]
- 불법 인쇄물 주문시 인쇄 과정에서 발견 즉시 삭제 처리되며 혹시 출고되어도 출고팀에서 즉시 폐기처분합니다. 이 경우 절대 환불 처리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 인쇄물에 대한 견적과 접수시 모두 형사처벌 대상이 되며 당사에서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위와 같은 내용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불가 인쇄물 유형]
- 립카페, 불법안마, 안마시술소, 키스방, 휴게텔, 화상대화방, 오피스텔 등 성매매 및 퇴폐업에 사용되는 인쇄물 혹은 연상되는 인쇄물
- 인쇄물 내용 중 도우미나 특정 인원의 불건전한 서비스 내용이 포함된 인쇄물
- 여성, 남성, 소아의 나체 사진 혹은 선정성 있는 이미지가 게시된 인쇄물
- 정확한 영업내용 없이 상호, 전화번호만 기재된 인쇄물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을 연상시키는 인쇄물)
- 인쇄물 내용 중 음란성 문구나 비속어, 허위 및 과대 광고 내용이 포함된 인쇄물
(남성전용, 여성전용, 24시간 출장, 다방 24시간 배달, 조용한 곳에서 연락주세요 등)
- 여성접객도우미가 허용되지 않은 업종에 아가씨 및 도우미 언급한 인쇄물
- 불법 약물 관련 및 고수익 알바, 월 수익 00보장 내용의 인쇄물
- 불법 스포츠 도박 및 불법 사행성 게임
- 정식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체

[접수 가능한 인쇄물 유형]
- 인쇄물 내에 서비스 내용 및 금액이 기재된 아로마테라피, 전통마사지 등 건전 업소
- 상호, 주소, 연락처와 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정식 허가를 받은 대부업체
 

95 주문/재주문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현재 작업 진행상황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체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상품의 진행상황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각 상품명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6 주문/재주문
대량 주문하고 싶은데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대량 주문하고 싶은데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샘플 제작은 서비스되지 않고 있으며 소량으로 먼저 주문하여 결과물을 확인하신 후 추가 주문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97 주문/재주문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상품을 주문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장바구니의 모든 상품을 "구매하기"하시면 됩니다.

개별 주문을 하시려면 원하시는 상품에만 체크 버튼을 클릭하신 후 "구매하기"하시거나 해당 상품 우측의 "바로주문"을 눌러 개별 주문도 가능합니다.
 

98 제작/수정
주문 완료된 이후 수량이나 옵션 등으로 인해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된 이후 수량이나 옵션 등으로 인해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한가요?

수량 및 옵션이 변경되어 견적금액이 달라지게 되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수정 및 재작업을 진행시켜 드리지 않습니다.
이전 주문건이 취소 가능한지 먼저 확인하신 후 수정된 파일로 다시 재주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99 제작/수정
인쇄 의뢰할 때 제가 원하는 비규격사이즈로 제작 가능한가요?
인쇄 의뢰할 때 제가 원하는 비규격사이즈로 제작 가능한가요?

각 상품별 주문페이지의 규격에서 "사이즈직접입력"을 설정하여 원하시는 사이즈를 입력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100 제작/수정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은 어디서 해야 되나요?

교정확인을 위해서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에서 "교정확인"을 클릭하여 교정 내용을 확인 후 완료하시면 됩니다.
※ "교정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직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