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입금한 충전금이 P머니 페이지의 확인이 안 될 경우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발급받은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예금주: (주)프린피아)에 정확히 이체하였는지 이체기록을 확인 바랍니다.
- 원인 모를 이유로 충전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는 회원당 총 1개의 회원전용 가상계좌(기업은행)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회원전용이며 타 회원과 중복되지 않아 개인 계좌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예금주명은 ”(주)프린피아”로 되어 있으니 입금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한 금액은 P머니로 충전되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는 발급신청 직후 바로 발급되며 자유롭게 입금가능합니다.
- P머니 환불요청 시 충전금의 전액 환불신청만 가능합니다.
- P머니 환불요청 시 등록된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 P머니 환불은 매주 일요일 자정까지 신청된 건에 대해 매주 목요일에 일괄 처리됩니다.
- P머니는 후불결제가 아니며 최종적으로 결제 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