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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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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P머니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혹시 P머니 가상계좌를 발급받지 않으셨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전용 가상계좌를 발급받으신 후에 P머니를 충전을 이용하세요.
P머니를 충전 또는 입금하실 금액이 있으세요?
아래 가이드에 따라 충전 금액 제한 없이 P머니를 충전하여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1. 입금하실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2.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 예금주는 “(주)프린피아”이지만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이므로 타 고객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3. 고객님 주거래 은행에서 P머니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P머니를 충전하세요.
4.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충전완료문자가 수신됩니다.
22 P머니
P머니 가상계좌에 입금한 충전금 또는 현재 보유한 P머니 확인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 가상계좌에 입금한 충전금 또는 현재 보유한 P머니 확인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1. P머니페이지의 보유 P머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P머니페이지의 “전체 또는 입금”탭에서 입금내역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23 P머니
P머니 가상계좌에 입금한 충전금이 P머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머니 가상계좌에 입금한 충전금이 P머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먼저 아래의 FAQ에서 안내에 따라 입금한 충전금이 확인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입금한 충전금이 P머니 페이지의 확인이 안 될 경우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발급받은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예금주: (주)프린피아)에 정확히 이체하였는지 이체기록을 확인 바랍니다.
- 원인 모를 이유로 충전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24 P머니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1. [ 주문완료 ]페이지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라고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된 것입니다.
4-2.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안내에 따라 진행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25 P머니
P머니가 후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P머니가 후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P머니는 후불 결제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결제하는 과정에서 P머니를 선택할 때 편의를 위해 주문완료 페이지까지 바로 넘어가지만
최종적으로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6 P머니
P머니로 결제 후 주문완료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머니로 결제 후 주문완료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1. 결제금액보다 P머니 충전금이 없거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
2. 원인 모를 이유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27 P머니
P머니로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 “결제대기”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머니로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 “결제대기”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1. 결제금액보다 P머니 충전금이 없거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
2. 원인 모를 이유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28 P머니
결제완료 시 P머니 사용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완료 시 P머니 사용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P머니 충전이 완료되면 잠시 후 결제가 자동 처리되며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결제완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2. P머니페이지의 “전체 또는 출금”탭에서 출금내역 확인가능합니다.
29 P머니
P머니를 내 환불 계좌로 환불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를 내 환불 계좌로 환불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환불신청”버튼을 클릭하여 환불을 신청해 주세요.
2. “환불신청팝업”에서 총 환불되는 금액을 확인하신 후 “환불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3. 알림창을 확인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4. “환불”탭에서 환불 내역을 확인 가능해요.
P머니 환불 시 유의사항
- P머니 환불은 전체 충전금의 환불신청만 가능합니다.
- P머니 환불은 등록된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 P머니 환불은 매주 일요일 자정까지 신청된 건에 대해 매주 목요일에 일괄 처리됩니다.
30 P머니
환불계좌 등록 또는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환불계좌 등록 또는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이동해 주세요.
2. ”환불계좌”필드에 있는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정보수정 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해 주세요.
31 P머니
P머니 사용 시 주의사항을 간략히 알려주세요
P머니 사용 시 주의사항을 간략히 알려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 자주묻는질문 > P머니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회원당 총 1개의 회원전용 가상계좌(기업은행)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회원전용이며 타 회원과 중복되지 않아 개인 계좌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예금주명은 ”(주)프린피아”로 되어 있으니 입금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한 금액은 P머니로 충전되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는 발급신청 직후 바로 발급되며 자유롭게 입금가능합니다.
- P머니 환불요청 시 충전금의 전액 환불신청만 가능합니다.
- P머니 환불요청 시 등록된 환불 계좌로 입금됩니다.
- P머니 환불은 매주 일요일 자정까지 신청된 건에 대해 매주 목요일에 일괄 처리됩니다.
- P머니는 후불결제가 아니며 최종적으로 결제 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32 취소/반품/환불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에 대해 전체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취소 후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결제대기상태일 때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신청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적립금 및 쿠폰 환불안내

전체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환불처리됩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전까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33 취소/반품/환불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의 일부상품에 대해 부분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분취소 후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안내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결정 시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34 회원관련
브라우저 캐시(Cache)가 무엇이고 어떻게 삭제하나요?
브라우저 캐시(Cache)가 무엇이고 어떻게 삭제하나요?

캐시(Cache)는 고객님 기기에서 웹페이지의 정보를 내부에 임시로 저장하는 공간입니다. 

이를 통해 빠른 웹페이지 접속이 가능하지만,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을 경우 캐시를 삭제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일어나게 되면 보통 캐시를 삭제하여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예시1: 프린피아몰 담당자의 안내와 견적창의 금액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

예시2: 프린피아몰 담당자의 안내와 이미지의 정보가 다르게 나오는 경우

예시3: 프린피아몰의 레이아웃이 이상하게 깨져 나오는 경우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단축키를 이용하여 삭제하는 것입니다.

Window PC : ctrl + shift + R

MAC : comd + shift + R


더 자세한 삭제 방법은 각 브라우저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만약 위의 안내사항을 따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35 제작/수정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에서 인쇄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은

주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클릭한 이후에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피아몰 접수자가 인쇄파일을 웹하드에 올려 달라고 고객님께 요청하는 경우 또는

고객님의 인쇄파일이 프린피아몰의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안되는 경우(특정상품 , 파일업로드창 오류 등등)에는 웹하드를 통해 안전하게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웹하드 사용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프린피아몰 웹하드

ID : prinpiamall

PW : pm15441266


웹하드 바로가기



36 제작/수정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은 인쇄사고(오타, 디자인수정 등등)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는 절차입니다.

상품을 주문 시 "파일업로드"창에서 교정확인 진행 유무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교정확인 후 인쇄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교정 확인가능 시점에 문자알림 발송
2.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교정확인"을 클릭
3. 인쇄물 PDF 및 이미지로 인쇄물 내용 및 상태를 확인

교정확인 안함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별도의 교정확인 절차없이 바로 인쇄가 진행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안전한 인쇄진행을 위해서는 "교정확인 후 인쇄"를 추천해 드리며 교정확인 시점에 따라 제작 일정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7 회원관련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에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아래 ----

1. 윈도우 화면 하단 돋보기 메뉴 클릭 > 평판 기반 보호 또는 SmartScreen 작성  > 평판 기반 보호 클릭


 


2. 평판 기반 보호 설정에서 모두 사용을 상태를 끔으로 변경


 


3. 다시 프린피아몰에서 새로고침하고 다시 시도


 

38 제작/수정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상품별로 특성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39 AS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후가공이 처리가 안된 상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제 부분의 사진과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0 AS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디자인과 다르게 일부가 유실되었거나 폰트, 선, 면, 그림 등 원래대로 인쇄되지 않았습니다

인쇄 품질에 차이가 나는 원인 중 아래와 같은 이유로 잘못되었을 수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색상은 CMYK로 작업되어야 합니다.
RGB로 작업하신 경우 일부 색상이 다소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2. 실제 모니터와 동일한 인쇄가 되도록 오버프린트(Overprint)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에 따라 모니터와 다르게 서체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특정 영역의 색상이 겹쳐 인쇄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서체는 아웃라인(Outline)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아웃라인(Outline) 처리되지 않았다면 서체가 의도하지 않는 폰트로 교체되거나 깨져 나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