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건에 대해 전체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취소 후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결제대기상태일 때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신청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환불안내
전체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환불처리됩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전까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주문건의 일부상품에 대해 부분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분취소 후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안내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결정 시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환불 안내
프린피아몰에서 인쇄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은
주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클릭한 이후에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피아몰 접수자가 인쇄파일을 웹하드에 올려 달라고 고객님께 요청하는 경우 또는
고객님의 인쇄파일이 프린피아몰의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안되는 경우(특정상품 , 파일업로드창 오류 등등)에는 웹하드를 통해 안전하게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웹하드 사용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프린피아몰 웹하드
ID : prinpiamall
PW : pm15441266
교정확인은 인쇄사고(오타, 디자인수정 등등)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는 절차입니다.상품을 주문 시 "파일업로드"창에서 교정확인 진행 유무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교정확인 후 인쇄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1. 교정 확인가능 시점에 문자알림 발송2.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교정확인"을 클릭3. 인쇄물 PDF 및 이미지로 인쇄물 내용 및 상태를 확인교정확인 안함을 선택하신 고객님은별도의 교정확인 절차없이 바로 인쇄가 진행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인쇄진행을 위해서는 "교정확인 후 인쇄"를 추천해 드리며 교정확인 시점에 따라 제작 일정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에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아래 ----
1. 윈도우 화면 하단 돋보기 메뉴 클릭 > 평판 기반 보호 또는 SmartScreen 작성 > 평판 기반 보호 클릭
2. 평판 기반 보호 설정에서 모두 사용을 상태를 끔으로 변경
3. 다시 프린피아몰에서 새로고침하고 다시 시도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상품별로 특성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 입금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
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무통장 입금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3. 실 구매자명(회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 확인가능합니다.무통장입금하시면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