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35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제작/수정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창에서 원고 내용과 달라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1266 으로 연락주시거나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교정 내용 수정작업이 필요합니다.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수정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2 결제/회계/영수증
언제까지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언제까지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세금계산서는 주문 후 배송 완료시점 부터 신청가능합니다. 익월 5일 전까지는 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 6일 이후에는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3 결제/회계/영수증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신청은 사업자 회원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해 주셔야지만 배송 완료 후 신청 가능합니다. 
사업자 회원 가입 시 사업자 정보 항목이 있어서 세금계산서 발행해야 하는 정보를 입력 받고 있으니 
정확하게 입력 해 주시고 바뀐 내용이 있을 경우 가급적 세금계산서 발행 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결제/회계/영수증
신용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는 P머니 주문 시 발행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시,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5 P머니
[메뉴얼] P머니가상계좌 발급 > 충전 > 주문 > 결제완료하기 (#선충전 후결제)
[메뉴얼] P머니가상계좌 발급 > 충전 > 주문 > 결제완료하기 (#선충전 후결제)
P머니 가상계좌를 발급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가상계좌 발급신청”버튼을 클릭하여 발급을 진행해 주세요.
2. 가상계좌 발급신청 팝업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발급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해 주세요.
3. 알림창을 확인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4. 정상적으로 발급 완료되면 P머니페이지에 가상계좌번호가 노출돼요.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입금하실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2.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 예금주는 “(주)프린피아”이지만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이므로 타 고객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3. 고객님 주거래 은행에서 P머니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P머니를 충전하세요.
4.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충전완료문자가 수신됩니다.
P머니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 [ 주문완료 ]페이지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라고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된 것입니다.
6 P머니
[메뉴얼] P머니결제로 선주문 > 충전 & 결제완료하기 (#선주문 후충전)
[메뉴얼] P머니결제로 선주문 > 충전 & 결제완료하기 (#선주문 후충전)
P머니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오게 되며 안내에 따라 P머니를 충전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P머니 가상계좌에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 마이페이지 > P머니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2.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
※ 예금주는 “(주)프린피아”이지만 회원전용 가상계좌번호이므로 타 고객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3. 고객님 주거래 은행에서 P머니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P머니를 충전하세요.
4. P머니 충전이 완료되면 잠시 후 결제가 자동 처리되며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결제완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7 P머니
P머니는 무엇이고 어떤 장점이 있나요?
P머니는 무엇이고 어떤 장점이 있나요?
P머니는 프린피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충전금으로
회원전용으로 발급되는 가상계좌에 언제든 여유 있게 입금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프린피아몰에서 복잡한 인증 없이 결제 및 관리가 가능하여
하루에도 여러 번 반복 주문하시는 사업체 및 담당자에게 유익한 초간편결제시스템입니다.
8 P머니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P머니로 상품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 [ 주문/결제 ]페이지의 “결제 정보”에 있는 P머니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알림창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4-1. [ 주문완료 ]페이지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라고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주문이 된 것입니다.
4-2.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안내에 따라 진행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9 P머니
P머니가 후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P머니가 후불 결제가 가능한가요?
P머니는 후불 결제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결제하는 과정에서 P머니를 선택할 때 편의를 위해 주문완료 페이지까지 바로 넘어가지만
최종적으로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10 P머니
P머니로 결제 후 주문완료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머니로 결제 후 주문완료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완료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1. 결제금액보다 P머니 충전금이 없거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
2. 원인 모를 이유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11 P머니
P머니로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 “결제대기”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머니로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 “결제대기”로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 “결제대기 상태”로 나온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1. 결제금액보다 P머니 충전금이 없거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
2. 원인 모를 이유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대기 시 유의사항
- 결제완료되어야 접수되어 인쇄가 진행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완료 후 15일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건은 주문 취소됩니다.
12 취소/반품/환불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전체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에 대해 전체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취소 후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결제대기상태일 때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신청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적립금 및 쿠폰 환불안내

전체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환불처리됩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전까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13 취소/반품/환불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부분취소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주문건의 일부상품에 대해 부분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분취소 후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처리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544 - 1266


전체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안내

부분취소의 경우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결정 시 주의 및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 시 주의사항

1.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환불 안내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연결된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FAQ를 통홰 확인가능합니다.

14 제작/수정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 웹하드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린피아몰에서 인쇄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은

주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또는 "바로구매" 클릭한 이후에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피아몰 접수자가 인쇄파일을 웹하드에 올려 달라고 고객님께 요청하는 경우 또는

고객님의 인쇄파일이 프린피아몰의 "파일업로드"창을 통해 업로드 안되는 경우(특정상품 , 파일업로드창 오류 등등)에는 웹하드를 통해 안전하게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웹하드 사용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여 이용 바랍니다.


프린피아몰 웹하드

ID : prinpiamall

PW : pm15441266


웹하드 바로가기



15 제작/수정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이 무엇인가요?

교정확인은 인쇄사고(오타, 디자인수정 등등)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회원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는 절차입니다.

상품을 주문 시 "파일업로드"창에서 교정확인 진행 유무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교정확인 후 인쇄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교정 확인가능 시점에 문자알림 발송
2.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교정확인"을 클릭
3. 인쇄물 PDF 및 이미지로 인쇄물 내용 및 상태를 확인

교정확인 안함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별도의 교정확인 절차없이 바로 인쇄가 진행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안전한 인쇄진행을 위해서는 "교정확인 후 인쇄"를 추천해 드리며 교정확인 시점에 따라 제작 일정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6 회원관련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뜨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에 장바구니 바로가기 창이 늦게 뜰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아래 ----

1. 윈도우 화면 하단 돋보기 메뉴 클릭 > 평판 기반 보호 또는 SmartScreen 작성  > 평판 기반 보호 클릭


 


2. 평판 기반 보호 설정에서 모두 사용을 상태를 끔으로 변경


 


3. 다시 프린피아몰에서 새로고침하고 다시 시도


 

17 제작/수정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제작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상품별로 특성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의 작업가이드, 파일제작,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제작 부탁드립니다~! 





18 취소/반품/환불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결제완료"전까지 [ 쇼핑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의 "주문일/주문번호"영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2. "결제완료"상태라면 "교정확인"전까지 [1:1온라인문의]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교정확인"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인쇄가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19 결제/회계/영수증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환불 시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 환불 시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취소 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
무통장입금: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 입금

20 결제/회계/영수증
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시 주의할 것이 있나요?
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시 주의할 것이 있나요?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

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계좌번호로 입금하실 경우]
1. 계좌번호가 프린피아 계좌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고 다른 계좌로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2. 주문하신 금액과 정확히 동일하게 입금해 주세요.
3. 실 구매자명(회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 확인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하시면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1:1온라인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