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주문' 버튼을 누르면 저장된 프로젝트의 상세 옵션을 설정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프로젝트 관리에서는 저장된 디자인을 재사용합니다. 상세 옵션은 저장되어 있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2
셀프편집기
지난번 편집했던 프로젝트를 이용해서 재주문 하고싶어요.
지난번 편집했던 프로젝트를 이용해서 재주문 하고싶어요.
'보관함 저장' 기능을 이용했다면, 저장된 프로젝트로 재주문할 수 있습니다.
CASE 1
견적창에서 '편집기보관함 사용하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프로젝트를 불러와 편집 및 주문할 수 있습니다.
CASE 2 "마이페이지 > 편집기보관함"에서 저장된 프로젝트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기존 프로젝트를 유지하려면, '복사' 기능을 사용해 복사본으로 편집,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
셀프편집기
주문을 취소하면 편집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면 편집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면 주문 이력이 사라집니다.
편집한 프로젝트를 '편집기보관함'에 저장했다면 '편집기보관함'에서 프로젝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편집기보관함'은 디자인 템플릿 저장 기능이므로 상세 옵션은 다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4
셀프편집기
[책자] 셀프편집기 작업 완료 후 내지 페이지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책자] 셀프편집기 작업 완료 후 내지 페이지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전 단계에서 내지 페이지 수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견적창에서 '내지 페이지' 항목을 눌러 변경해 주세요.
내지 페이지 수를 변경하면 "표지디자인 책등 이상 여부 확인 필요" 안내가 노출됩니다.
안내 내용을 확인하시고, 책등 디자인에 이상이 없는지 꼭 점검해 주세요.
5
제작/수정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 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정확인창에서 이미지 누락 및 오타 등과 같이 원고와 달라 수정이 필요한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해 주세요.
학교용책자 메뉴에서 “셀프편집기”로 제작한 표지의 경우
교정확인창에서 “표지” 탭의 아래에 위치한 "셀프편집기로 수정하기" 를 클릭한 후
“셀프편집기”를 이용하여 수정을 진행해 주세요.
※ “셀프편집기”의 "미리보기" 로 충분히 확인한 후 완료해 주세요.
※ "셀프편집기"에서 제작된 이미지의 경우 RGB 색상으로 표현되므로, 실제 인쇄 결과물(CMYK)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 파일을 업로드하여 제작되는 표지 및 기타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업로드하여 상품을 제작하는 경우
고객센터 1544-1266 또는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수정 내용을 상세히 전달해 주세요.
※ 접수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캡쳐 또는 요청내용을 자세히 준비해 주세요.
수정이 필요한 경우 실수로 ‘교정확인 승인’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교정확인 없이 진행’으로 주문하셨거나 ‘교정확인 승인’을 하셨다면 인쇄가 바로 진행되어 수정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